업계 최초 축산전문 배차 모바일(APP) 서비스 축산차량 배차는 요기서!! ‘축배요’ 서비스 출시

- 모바일 어플(APP) 설치만으로 간단하게 축산기사 연결 가능
- 최초 배차완료 건에 운송비 3만원 지원 이벤트 진행

주니드데이터(대표 박미정)가 축산농가와 출하기사를 연결하는 축산전문 배차 모바일 서비스 ‘축배요’를 출시했다. ‘축배요’는 ‘축’산차량 ‘배’차는 ‘요’기서의 줄임말이다. 
‘축배요’ 서비스는 기존 출하기사를 전화로 섭외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축산농가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APP)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출하기사를 섭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축배요’는 축산농가에서 출하기사 필요 시 어플(APP)에 접속하여 일시, 필요 차량수,  출하차 1대당 금액(농가가 측정해서 적당한 금액을 산정) 등을 입력하면 출하기사가 배차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P2P 방식의 모바일 서비스이다.

‘축배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축배요’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다. 
축산농가와 출하기사는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사용도 무료로 가능하다.
축산농가에게는 최초 배차완료 건에 대해 운송비 30,000을 지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후 배차에 대해서는 건당 3,000원의 적립금을 적립하여 일정 금액 이상 시에 현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니드데이터 관계자는 “‘축배요’ 모바일 서비스 제공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편리성 개선과 기능 개선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카카오 채널을 통한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며, 사용자에 대한 빠른 피드백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제품문의 : 010-7308-1849
상기 원고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자료제공 : 주니드데이터 박미정 대표
출처 : 피그앤포크한돈 2021년 10월호 421p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