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킨플러스’, 자돈의 증체율 및 면역력 향상을 통한 농장 생산성적 증대에 기여 
- ‘놉스트레스’, 스트레스 해소에 필요한 전해질과 비타민이 과학적으로 혼합된 항스트레스제 

(주)동화축산(대표이사 이광동)이 포유모돈 영양제 ‘밀킨플러스’와 기호성이 뛰어난 종합비타민+전해질 제제 ‘놉스트레스’를 수입하여 성황리에 보급하고 있다. 

‘밀킨플러스’는 대만 Bestar사의 화학기술을 통해 장에서 흡수가 어려운 영양물질들도 100% 흡수되게 제조됐다. ‘밀킨플러스’를 먹이면 포유모돈의 영양이 충족되고, 유량이 많아지며, 이를 통해 포유자돈을 건강하게 이유시킬 수 있다.

또한 이유 후 모돈은 ‘밀킨플러스’의 풍부한 영양을 통해 발정이 잘 오고, 수태율도 올라간다. 특히 분만 후에는 유방부종을 해결하여 유선을 잘 발달시켜 주기 때문에 젖이 많이 나와 자돈에게까지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됨으로써 증체율이 개선된다.

‘밀킨플러스’는 포유모돈사료 1톤당 2kg 비율로 혼합하여 모돈이 분만사에서 새끼를 낳고 이유할 때까지 주기적으로 섭취시키면 된다.

‘놉스트레스’는 싱가포르 DIASHAM사의 독특한 노하우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수한 품질의 종합비타민·전해질 제제로 스트레스를 이겨내는 데 꼭 필요한 각종 전해질과 비타민이 과학적으로 고루 혼합되어 있는 항스트레스제이다.

영양 부족에 의해 번식이나 성장 등에 이상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린 경우 체내에 풍부한 각종 영양소 및 전해질을 공급해 주어 스트레스나 질병으로부터 신속하게 회복시켜 준다. 특히 다양한 원인에 의한 장염, 설사에 의해 발생한 탈수 현상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놉스트레스’는 이온화 상태로 되어 있어 동물 체내로 흡수가 빠르고,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항병력을 높여 준다. 또한 체액 손실로 인한 탈수를 빨리 회복시키며, 장의 환경을 개선하여 항생제와 비타민의 흡수를 더욱 효과적으로 유도하여 질병 치료기간을 단축시켜 준다.

 


제품문의 : 031-776-0484~6
상기 원고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자료제공 : (주)동화축산
출처 
피그앤포크한돈 2021년 6월호 397p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