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만율 향상과 사료허실 감소에 탁월, 정확한 급이량 파악 가능
- 스마트폰, PC로 간편제어 가능 중앙통제 방식으로 인건비 절감 가능

대한민국 축산 자동화시스템 전문기업 (주)삼우엔지니어링(대표 안광덕)은 자동급이기를 비롯한 축산 자동화 기계 및 설비 분야에서 축산농가의 농장 성력화를 위한 다양한 연구개발로 축산기자재 전문메이커로 성장했다. 부품 하나에서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손길과 정성을 담은 제품으로 오로지 고객과 함께 가는 자동급이시스템 전문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ICT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취득한 기업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주)삼우엔지니어링은 ‘양돈 ICT 모돈급이기(포유돈·임신돈용)’를 선보여 양돈농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삼우엔지니어링이 새롭게 선보인 ‘양돈 ICT 모돈급이기(포유돈·임신돈용)’는 △1일 목표량 설정 가능, △1일 목표량 시간별 급이 비율의 세분화 가능, △급이 중지 시간 설정 가능, △1회 최대 급이량 설정 가능, △사료 섭취 데이터 수집 가능, △원격제어 기능(모바일, PC) 등 사료 섭취량 증가를 위한 핵심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기반으로 ‘양돈 ICT 모돈급이기(포유돈·임신돈용)’는 △분만율 향상, △사료 허실 감소, △스마트폰, PC 간편 제어, △정확한 급이량 파악 가능, △중앙통제 방식으로 인건비 절감 등의 효과를 발휘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주)삼우엔지니어링의 ‘양돈 ICT 모돈급이기(포유돈·임신돈용)’를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돈의 사료 섭취 패턴 분석 등 돈사의 과학적인 관리가 가능해져 양돈농가들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주)삼우엔지니어링은 양돈 자동급이시스템 설비와 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으로 양돈 제한급이시스템 서비스 및 무제한 급이 자동화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 제품문의 : 031-353-8020
상기 원고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자료제공 : (주)삼우엔지니어링
▣ 출처 
피그앤포크한돈 2021년 8월호 413p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