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룸을 통해 (주)바로텍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직접 확인 가능해

# 독일의 MIK, MEIER-BRAKENBERG, MONOFLO, TENDERFOOT, 스페인의 ROTECNA, 이탈리아의 FALCON 등 세계 유수 기업의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 (주)바로텍 회사 전경
▲ (주)바로텍 회사 전경

정직하고 빠른 회사의 대명사로 알려진 (주)바로텍(대표 최형묵)은 양돈시설 및 축산기자재 전문기업으로 20여 년간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성과 내구성을 두루 갖춘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품질관리, 신속한 납품, 완벽한 시공을 신념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와 축산농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바로텍의 주요 취급 품목을 보면 △바닥재(플라스틱 배드, 콘슬라트, 트라이바, 주철배드, 텐더풋), △급이기(맘마급이기, 원형급이기, 사각급이기, 포유모돈급이기), △자동라인(구동부, 호퍼, 코너, 컨트롤러, 계량통, 리미트 센서), △급수(워터컵, 니플, 수압식 원터치 음수투약기), △환기(휀, 후드, 셔터, 휀 컨트롤러 유로엠, 쿨링패드), △공기정화(친환경 공기정화 시스템), △난방(보온패드, 보온커버, 히팅패널, 보온등, 열풍기), △사양기구(돈형기, 사체운반기, 각종 사양기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체계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물류창고. 사진은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주)바로텍의 제품들
▲ 체계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물류창고. 사진은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주)바로텍의 제품들

양돈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양돈인을 위한 최고의 제품만을 공급하는 수입 축산기자재 전문기업 (주)바로텍의 강점은 △다양한 판매 채널, △고객정보 확보, △재무 건전성, △8개의 설치팀 보유(외주 5팀), △풍부한 수출입 경험, △양돈조합 및 (사)대한한돈협회 각 지부와의 유대관계 등으로 요약될 수 있다.

■ 이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 세계 유수 기업의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주)바로텍

- 플라스틱 바닥재 세계 1위 업체, 독일의 ‘MIK’
- 전 세계 80개국으로 수출하는 스페인 ‘ROTECNA’의 양돈 토탈 솔루션
- 체인식 급이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 공급한 이탈리아의 ‘FALCON’
- 자체 농장에서 직접 테스트 후 제품을 개발 공급하는 독일의 ‘MEIER-BRAKENBERG’
- 6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MONOFLO’의 급수시스템
- 바닥재의 명품, 독일의 ‘TENDERFOOT’

▲ 세계 유수 기업의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주)바로텍의 독점 공급업체
▲ 세계 유수 기업의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주)바로텍의 독점 공급업체

무엇보다도 (주)바로텍을 상징할 수 있는 강점은 세계 유수의 양돈기자재 기업들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해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데 있다. (주)바로텍의 독점 공급업체들을 보면 독일의 MIK, MEIER-BRAKENBERG, MONOFLO, TENDERFOOT, 스페인의 ROTECNA, 이탈리아의 FALCON사 등이 있다.

독일의 MIK는 BMW, 포르세 자동차의 헤드라이트 및 독일 밀레 청소기 하우징을 제조하는 Josef Mawich의 자회사로서 플라스틱 바닥재 세계 1위 업체이다. 주요품목은 플라스틱 바닥재, 델타빔(GRP), 칸막이, 급이기, 자동 라인 설비, 보온 바닥재 등이다.

MIK는 모회사가 자동차 부품업체이기 때문에 품질기준이 엄격하며 자동차 품질기준 TS16949를 보유하고 있다. 플라스틱 바닥재의 경우 100,000번의 테스트 후 출고되어 엄선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1991년 설립된 스페인의 ROTECNA는 양돈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로 전 제품을 자가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판매의 70%를 전 세계 80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별도의 R&D팀이 있어 기존 제품 테스트 및 신제품을 개발하여 양돈가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품목은 포유모돈급이기, 각종 급이기, 플라스틱 배드, 보온패드 커버, 칸막이, 자동 급이 라인, 슬러리 처리기 등이다. 제품의 특징은 논스톱 솔루션으로 양돈의 주요제품을 직접 생산 공급하여 각각의 제품이 서로 연계되어 있다는 점이다.

1972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FALCON은 체인식 급이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 공급한 회사이다. 60~102∅로 다양한 자동 급이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품목은 양돈, 양계, 축우용 자동 급이 시스템이다. 제품특징은 자동 급이 라인의 원조회사로 제품의 내구성 및 안전성을 바탕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질병 방역이 중시되는 현 상황에서 벌크빈 사료 이송에 있어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1998년 설립된 독일의 MEIER-BRAKENBERG는 안개 분무 시스템 공급을 시작으로 회사가 설립되었다. 특이한 점은 비육돈 4,000두를 사육하는 자체 농장을 보유하고 있어 실질적으로 제품을 농장에서 테스트한 후 개발 공급한다는 점이다.

주요품목으로는 돈형기, 사체운반기, 고압세척기, 소독기, 안개 분무 및 쿨링시스템 등이다. 돈형기의 경우 제품보증 기간이 3년으로 품질이 우수하며 농가 맞춤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1962년 설립되어 6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MONOFLO는 급수시스템을 필두로 급이기, 보온패드, 급수필터, 양계 급이 급수기를 공급하고 있다. 주요품목으로는 토털 급수시스템, 양돈급이기, 보온패드 등이 있다. 주요품목인 급수시스템(니플 포함)에 특화되어 있으며 부속자재가 세밀하게 구성되어 있다.

독일의 TENDERFOOT은 미국 미네소타주 남동부에 있는 최대의 도시인 미니애폴리스에서 설립되었고 부드럽고 연성이 좋은 플라스틱을 코팅 처리하여 바닥재의 명품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난연인증인 Bfl-S1을 획득하여 화재에 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공급한다.

주요품목으로는 분만사 바닥재, 자돈, 비육사 바닥재 등이 있다. 동물복지형 바닥재로 뛰어난 위생, 자돈 스트레스 감소,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 제품정보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 (주)바로텍의 쇼룸(Show room)

- (주)바로텍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확인한다!!
-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 제공

▲ 한돈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 가능하며, 쇼룸을 통해 (주)바로텍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 한돈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 가능하며, 쇼룸을 통해 (주)바로텍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 세미나룸과 카페테리아
▲ 세미나룸과 카페테리아

(주)바로텍이 취급하는 시대와 교감하는 모든 제품들은 (주)바로텍 본사를 방문하면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한돈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 가능하며, 쇼룸을 통해 (주)바로텍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쇼룸에 전시된 다양한 제품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시연해 볼 수 있어 제품을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바로텍의 쇼룸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 제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1, 2층의 쇼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눈으로 확인했다면 1층에 소재한 카페테리아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환담을 나눌 수 있다. 이곳은 행운과 재물을 상징하는 다양한 돼지 캐릭터들이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겼다면 2층의 세미나룸에서 제품정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세미나룸은 한돈산업 관계자들의 교육 및 토론의 장으로도 활용된다.

▲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축산농가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주)바로텍의 최형묵 대표
▲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축산농가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주)바로텍의 최형묵 대표

(주)바로텍의 최형묵 대표는 “우리 회사는 축산농가들이 최적의 제품을 설치할 수 있도록 코디네이터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주)바로텍을 방문해서 품질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했으면 한다. 언제든지 축산농가들의 방문을 환영한다. 앞으로도 우리는 축산기자재 전문기업으로 쌓아온 20여 년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축산농가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주)바로텍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백경현 기자】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