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국제축산박람회’에서 ‘대상(국무총리상)’ 수상 업체

▲ 국내 축산기자재산업에서 37년의 역사가 있는 (주)근옥의 회사 전경
▲ 국내 축산기자재산업에서 37년의 역사가 있는 (주)근옥의 회사 전경

 

▲ (주)근옥 고명근 회장

‘친환경산업, 행복한 미래’ 위해 (주)근옥이 앞장선다!!

지난 2월(16일~18일) 대구 EXCO에서 개최된 ‘2022 한국국제축산박람회(KISTOCK 2022)’에서 (주)근옥(회장 고명근)이 우수 전시업체로 선정되어 박람회 최고 권위의 ‘대상(국무총리상)’을 수상해 주목을 받았다.
충남 논산에 위치한 (주)근옥은 다양한 정부 포상과 자체 연구개발 및 산학협력, 국내외 인증 등을 통해 축사시설 및 기자재 분야 선도로 국내 축산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고명근 회장은 “(주)근옥은 다양한 친환경 신제품 개발을 통해 다가올 미래에도 지속 성장이 가능한 축산환기 분야의 발전과 고객의 수익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나아가 해외 진출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축산환기기술과 제품을 세계시장에 당당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고 회장은 “‘친환경산업, 행복한 미래’는 축산업 모두의 미래 비전”이라며 “사람과 자연이 한데 어우러지는 미래가 실현되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목표로 고객의 곁에 항상 함께 하는 회사가 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 (주)근옥의 연구소 및 전시장
▲ (주)근옥의 분진 및 악취저감 제품 생산 공장
▲ (주)근옥의 환기제품 생산 공장

국내 최대의 친환경 환기휀 제품 개발·판매·설비업체
- 지난 37여 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기자재산업 대표업체로 성장

(주)근옥(회장 고명근)은 가축의 생산성 향상과 축산환경 분야의 청정환경을 조성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냄새 없는 축산업을 지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친환경 환기휀 제품 개발·판매·설비업체이다.
불모지와도 같은 축산환기 분야에서 이제는 누구나 인정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산환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주)근옥은 환기 시스템을 비롯하여 축사 시설 설비 시 바닥에서 지붕까지 꼼꼼하게 시공하여 빈틈없이 처리하는 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시공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완벽한 축사 시설 완공을 지향한다.

지난 37여 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기자재산업을 대표하는 업체로 성장해 온 (주)근옥은 그동안의 쌓아온 경험과 고객 감동의 노하우를 통해 국내 최고라는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 최고라는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세계시장에 도전하려는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주)근옥의 역사는 곧 국내 축산기자재의 역사이기도 하다. 1985년 신일기구상사라는 이름으로 출발을 알린 (주)근옥은 설립 이래 한국형 환기시설 연구개발에 매진해 왔으며, 2005년 현재의 법인명인 (주)근옥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오늘에 이르고 있다.

【백경현 기자】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