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항생제 주사, 단미, 거세를 한 번에

▲ '펄스 분만사관리시스템' 제품 모습
▲ '펄스 분만사관리시스템' 제품 모습

(주)트리언인터내셔널(대표이사 장기은)은 분만사에서 철분·항생제 주사, 단미와 거세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빠르고 효율적인 '펄스 분만사관리시스템'을 보급하고 있다.

'펄스 분만사관리시스템'은 이지프로 시스템(무침주사), 단미기, 거세틀로 구성되어 있는 카트형태로 농장별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지프로 시스템은 모든 약제가 접종 가능한 '펄스 무침주사기'가 장착되어 있어 농장별 맞춤 시스템을 통해 0.1~2.0ml까지 동시에 무침주사가 가능하다. 또한 '펄스 무침주사기' P250 1개 장착, P250 2개 장착, P50·P250을 동시 장착할 수 있어 농가의 프로그램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단미기는 절단과 지혈을 한 번에 처리해 위생적이고 일관적인 단미가 가능하다. 거세틀은 안정적으로 자돈을 고정하여 작업자 혼자서 안전하고 빠르게 거세할 수 있다.

 

'펄스 분만사관리시스템'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작업대로 작업 인원을 감소하여 혼자서도 관리 가능하고, 최근 농장의 인력부족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관리자의 안전과 작업능률이 상승된다. 또한 무침주사, 위생적 관리, 주사통증 감소를 통해 동물복지 실현에도 기여할 수 있다.

아울러 동사의 현장지원팀은 전문적인 A/S와 정기적인 지역 순회 교육을 통해 기기의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하고 있으며, 농가에서는 기기 관리의 편리성을 담보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곽상민 기자】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